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6-01-11 18:01
원샷퀵서비스, 2016년 새해맞아 차량기사 전원에 격려금 지급(전자신문)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795  

원샷퀵서비스(대표 이영종,www.1600-5678.com)가 새해를 맞아 차량기사 전원에게 격려금을 전달해 관심을 끌고 있다.

격려금은 퀵서비스 차량기사 50여 명에게 직접 전달되었으며, 지난 2015년 한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원샷퀵서비스 이영종 대표는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준 직원 전원에게 감사하다”면서 “새해에도 원샷퀵서비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믿고 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마음이 되어 일해줄 것을 당부하며, 그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적게나마 격려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퀵서비스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발 빠르게 대처해 매년 50%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대표적인 업체 중 한곳이다. 현재 서울대학교병원을 비롯하여 상명대학교, 체성분 분석 전문기업인 인바디(구 바이오스페이스) 등 다수 기업과 제휴를 맺고 있다. 물론 일반 이용자의 수도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처럼 원샷퀵서비스가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빠르고 간편하게 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심서비스를 갖춘 덕분이다.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간단한 사항만 입력하면 곧바로 접수가 되는 퀵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출시가 성장의 원동력이 되었다.

이 어플은 다른 배달서비스 업체의 모바일 어플보다 사용이 간편하여 높은 고객만족도를 확보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특히 원샷퀵서비스의 ‘고객 안심 배송시스템’은 GPS를 통해 배송기사의 배차 및 물품인수, 배송완료 등 배송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모바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믿고 맡길 수 있는 퀵서비스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물론 이 같은 서비스를 가능케 했던 것은 현장에서 빠르면서도 정확하게 서비스를 수행해주는 퀵서비스 기사 덕분이다. 실제 수도권 3만여 명의 오토바이, 다마스•라보 등 퀵서비스 기사가 항시 모바일을 통해 접수되는 요청사항을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

이영종 대표는 “스마트폰 퀵서비스 어플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정확하고 빠르게 물품이 원하는 장소에 전달이 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믿고 찾아주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성장을 거듭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